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3
서브 비주얼 6
서브 비주얼 9
서브 비주얼 5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1 - 전자카탈로그 무료 서비스

WebSite.co.kr Story

[NEWS]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1 - 전자카탈로그 무료 서비스

[NEWS]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1 - 전자카탈로그 무료 서비스

웹사이트(WebSite.co.kr) 2021-10-18 조회수 1,266

안녕하세요.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 제공하는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신규로 홈페이지 제작을 계약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2년간 웹호스팅과 유지보수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추가 비용없이 총 17가지 무료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1 - 전자카탈로그 무료 서비스


고객님의 홍보자료를 전자카탈로그로 제작하여 홈페이지에서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1. 고객님의 카탈로그 또는 홍보자료를 홈페이지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전자카탈로그를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2. 기존의 제작된 자료를 고객전용 메세지함에 올려주시면 전자책 형태의 전자카탈로그로 변환하여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3. 최신의 HTML5 기반으로 제작되어 PC 및 스마트폰에서 서비스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모든 고객에게 정보제공이 가능합니다.

4. 당사에서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전자카탈로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아래의 영상은 전자카탈로그 샘플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