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3
서브 비주얼 5
서브 비주얼 8
서브 비주얼 1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2 - 동영상 서비스 무료 제공

WebSite.co.kr Story

[NEWS]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2 - 동영상 서비스 무료 제공

[NEWS]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2 - 동영상 서비스 무료 제공

웹사이트(WebSite.co.kr) 2021-10-18 조회수 1,293

안녕하세요.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 제공하는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신규로 홈페이지 제작을 계약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2년간 웹호스팅과 유지보수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추가 비용없이 총 17가지 무료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2 - 동영상 서비스 무료 제공


동영상 콘텐츠를 쉽게 업로드하고 홈페이지에서 보일 수 있도록 변환(인코딩)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드립니다.


※ 동영상을 홈페이지에서 바로 재생되게 하려면 인코딩(변환)작업을 해야 합니다.


1. FTP등 중간과정없이 원스톱으로 관리자모드에서 업로드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만의 특화된 기술입니다.)

2. 영상 자체에 회사로고, 설명문구 등의 워터마크를 영상의 상,하,좌,우,중앙 원하는 위치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3. 대부분의 동영상 포맷을 인코딩할 수 있으므로, 추가적인 변환작업이 필요없습니다. (avi, mp4, mpeg, mov 등)

4. 네이버TV, 유튜브등의 서비스에서 쓰이고 있는 코덱을 사용하여 동영상의 품질이 깨끗합니다.

5. 메인페이지, 게시판,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등에 사용할 수 있어 모든 홈페이지 제작시 쉽고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6. 회원인증 또는 구매인증이 가능하여 모든 고객 또는 인증된 사용자만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 온라인 교육사이트에도 적합합니다.

7. 타사의 경우 원본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나, 웹사이트(website.co.kr) 동영상 서비스의 파일은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일상은 웹사이트(website.co.kr)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