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3 - 메인 비주얼영역 동영상 관리

WebSite.co.kr Story

[NEWS]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3 - 메인 비주얼영역 동영상 관리

[NEWS]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3 - 메인 비주얼영역 동영상 관리

웹사이트(WebSite.co.kr) 2021-10-18 조회수 1,711

안녕하세요.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 제공하는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신규로 홈페이지 제작을 계약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2년간 웹호스팅과 유지보수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추가 비용없이 총 17가지 무료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웹사이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 #3 - 메인 비주얼영역 동영상 관리


동영상 서비스에서 업로드한 동영상과 유튜브, 비메오등을 메인페이지 비주얼 영역에서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1. 메인 비주얼영역 동영상을 관리자모드에서 교체가능 하도록 제작하여 고객님께서 손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2. 웹사이트(website.co.kr) 동영상 이외에도 이미지, 유튜브등 원하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표시 순서를 지정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3. 메인 비주얼영역 동영상을 일시중지 하거나 동영상 재생 완료 시, 다음 콘텐츠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4. 동영상 서비스로 인코딩한 동영상은 번호만 입력하면, 메인 비주얼을 포함하여 게시판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일상은 웹사이트(website.co.kr)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