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얼마인지 알아보기

WebSite.co.kr Story

[NEWS]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얼마인지 알아보기

[NEWS]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얼마인지 알아보기

웹사이트(WebSite.co.kr) 2021-12-09 조회수 1,699

안녕하세요.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얼마정도면 되는지! 합리적이면서 똑똑하게 업체 선별할 수 있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반응형 홈페이지제작을 해 보았던 경험이 있으시거나,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상담을 받아본 적이 있으시다면

가격에 따라 홈페이지의 퀄리티에 차이가 있음을 알고 계실 것 으로 생각됩니다.


내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과

획일화된 템플릿으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상품 구매율과 홈페이지 체류시간에 영향에 많은 차이를 만들게 됩니다.





첫번째,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왜 필요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PC,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도 사용자가 콘텐츠를 보기 쉽게 구현해야하는데,

예전에는 각각의 디바이스에 맞추어 홈페이지를 따로따로 만들던 것을,

요즈음은 하나의 홈페이지로 가로너비에 맞춰 최적화 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하는 것이 트렌드 입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사용이 편리하고,

명확한 이유가 있는 UX/UI로 '내가 사용자였다면 이런식으로 하는 게 좋겠다' 라는 고민을 담아

사용자 패턴을 분석하고 그에 맞춰 반응형 레이아웃을 설계하여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은 어느정도 들까?


명확하게 말씀 드리자면 이는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 기본적으로 200만원은 넘어가는 가격인데요.

딱 정해져 있지 않고 요구되는 디자인 퀄리티와 필요한 프로그램, 디자인되는 페이지 수 등을 고려하여 견적이 나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제작은 생각만큼 쉬운 것은 아니며, 디자인 후 많은 코딩과 프로그램 개발 요소를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세번째,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보다 중요한 업체 선정!


고객님들께서 프리랜서 제작 플랫폼에서 비용이 저렴한 업체를 보시고 당사와 상담하실 때 '가격이 너무 비싸다'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알아보시며, 단가만 보시고 최저가 업체 또는 개인에게 맡기신다면 제작 완료 후 후회하실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추가 지출하거나, 홈페이지 전체를  갈아엎어야 하는 상황이 올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프리랜서 제작 플랫폼에서 흔하게 찾을 수 있는 저렴한 홈페이지와 비교하면 다소 비용이 차이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8년 간 약 1만여개 이상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으며, 많은 업체에서 믿고 맡겨주시고 계십니다!

정말 잘 만든 홈페이지를 원하신다면, 지금 웹사이트(website.co.kr)로 문의해주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