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홈페이지제작, 가격이 저렴하다고 다가 아니에요!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가격이 저렴하다고 다가 아니에요!

[NEWS] 홈페이지제작, 가격이 저렴하다고 다가 아니에요!

웹사이트(WebSite.co.kr) 2021-12-16 조회수 1,510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제작 가격이 업체마다 왜 차이가 나는지. 어떻게 다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홈페이지를 기성 상품으로 생각하시고 홈페이지제작 가격이 대략 얼마인지부터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견적을 내기 위해서는 사이트맵 페이지 수, 원하는 기능(결제 기능, sns 연동, 회원가입/회원 관리 등),

디자인의 퀄리티, 컨셉과 분위기, 콘텐츠 등 여러 가지 정보를 통한 고객의 니즈에 대한 파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좀 더 정확한 홈페이지제작 견적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몇 페이지 정도 필요한지, 어떠한 기능이 들어가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구체적으로 상담을 해봤을 때에도 업체마다 홈페이지제작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홈페이지제작 업체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웹에이전시 말고도 프리랜서, 1인 회사도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분량의 작업이라도 홈페이지제작 견적의 차이는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제작의 가격 차이가 큰 만큼 홈페이지의 퀄리티의 차이도 클 것이니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적당한 수준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제작

저렴한 가격, 무료 홈페이지?

대부분 무료 공개형 프로그램에 디자인을 입혀 미리 만들어 놓고 복사해 주는 것입니다.

호스팅 용량 초소형, 보안서버 없고, 관리자 모드도 없을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은 반응형 홈페이지 인지, 관리기능이 편리한지, 유지보수는 얼마나 들어가는지,

관리자 모드는 제공되는지, 검색 최적화는 되어있는지 정도는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별한 기능이 필요한 홈페이지라면

먼저 원하는 기능(프로그램)이 적용된 홈페이지제작 포트폴리오가 있는지 찾아봅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은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으로

운영자의 니즈에 맞춘 프로그램 지원과 추가 개발이 가능합니다.

개발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맞춤형 수정이 가능하며 확장도 용이합니다.


그저 디자인을 하고, 구축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사용성에 초점을 맞추는 제작 방식도 중요합니다.

외적인 만족감만이 중요한 게 아니라, 실제 고객들이 방문했을 때 사용하기 좋은 홈페이지제작이 진짜 실용적이라는 겁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제작 가격 의뢰 시에는 원하시는 홈페이지에 대해

정확히 말씀하시고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도메인 비용, 호스팅 비용, 유지보수 비용, 의무 사용기간까지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셔야겠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