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안정적이고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제작을 하려면?

WebSite.co.kr Story

[NEWS] 안정적이고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제작을 하려면?

[NEWS] 안정적이고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제작을 하려면?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1-03 조회수 1,543

안녕하세요.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바이러스 감염 사태로 인해 인터넷 시장은 확산되었고 이제는 홈페이지제작이 필수인 세상이 되었습니다.




1인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마케팅을 위해 홈페이지제작을 필수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홈페이지제작 업체 또한 많아져 업체 선정에 어려움이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성공적으로 안정적이며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제작을 위해 반드시 체크해야할 사항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체크사항. 독립형 vs 임대형


독립형이란 홈페이지제작 소스를 고객이 소유가 가능하며,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합니다.

임대형이란 제작 소스를 고객이 소유 불가능하며, 템플릿 형식으로 차별화된 웹사이트를 제작하기 어렵습니다.


독립형과 임대형 각 장단점이 있지만 안정적인 웹사이트 제작을 위해서는 독립형으로 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는 한 번 만들어 놓으면 수년간 장기적으로 운영해야 하는데,

제작 업체가 폐업하게 되면 내 사이트가 사라지는 것을 물론, 소스도 받지 못해 백업도 불가합니다.


독립형은 제작 업체가 사라지더라도 소스를 고객이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소스로 다른 업체에 다시 세팅 요청을 할 수 있어 홈페이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립형으로 홈페이지제작을 해야 안정적입니다.






두번째 체크사항. 반응형 제작


모바일 사용자가 많아진 만큼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도 PC화면에만 맞추는 것이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해 해당 디바이스의 환경에 맞게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줍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많은 업체에서 제작되고 있고 기업에서도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같은 경우에는 일반 회사 소개를 위한 사이트는 물론 쇼핑몰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체크사항.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웹사이트 제작 완성도가 높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수정할 부분, 오류 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급하게 오픈할 경우에는 더더욱 수정할 부분이 많아지게 되겠죠.

그래서 안정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위해 유지보수나 사후관리를 잘해주는지도 꼭 체크를 해야 합니다.






이밖에도 확인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전문 프로젝트 매니저(PM)과 디자이너 및 개발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작업 속도와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위해서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홈페이지는 기업의 첫인상으로 전문적인 곳에서 제작을 해야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겠습니다.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제작을 위해서는 전문가와 업체의 소통이 정말 중요합니다.


경쟁 업체의 사이트나 제작하고 싶은 스타일의 사이트를 꼭 미리 살펴 본 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디자인, 프로그램 기능 등에 대해서 원하는 것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는 게 견적과 작업에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