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많은 웹에이전시,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할 때 체크해야할 부분

WebSite.co.kr Story

[NEWS] 많은 웹에이전시,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할 때 체크해야할 부분

[NEWS] 많은 웹에이전시,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할 때 체크해야할 부분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1-10 조회수 1,959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온택트 시대의 필수 아이템은 홈페이지제작입니다.

홈페이지의 분위기 첫 느낌은 그 기업의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제작을 고민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떤 홈페이지를 생각하고 계시나요?



홈페이지제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많은 경쟁업체들도 생겨날텐데요.

경쟁 업체들 속에서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개성있는 우리 기업만의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제작 업체도 많이 생겨나면서 비용도 몇 십만원부터 몇 천만원까지 다른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의 홈페이지제작 업체 같은 경우에는 임대형 홈페이지제작으로 템플릿을 이용하여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형식의 홈페이지는 이미 제작된 레이아웃에 이미지와 텍스트를 넣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임대형(템플릿형)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 기업만의 개성을 보여주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홈페이지제작을 하셔야 합니다.





가격만 생각하시고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가 제시하는 홈페이지제작 비용은 조금 비싸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독립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으로 진행이 됩니다.

요즘 많이들 추구하는 반응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 기본 2OO만원부터의 견적이 나옵니다.






완료된 후 끝이 아니라 간단한 텍스트 수정, 이미지 교체 등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변경사항을 작업해 드리는 유지보수가 있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에는 전담 유지보수 팀을 운영중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시 2년간 무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