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6
서브 비주얼 7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8

홈페이지제작 비용과 조건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비용과 조건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NEWS] 홈페이지제작 비용과 조건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1-12 조회수 1,351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D


홈페이지제작을 제작하려면 수 많은 업체 중 어느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 시작합니다.

홈페이지제작은 브랜드의 첫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처음 제작 시 디자인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선 비용뿐 아니라 제작 업체 선정 시 체크해야할 부분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홈페이지제작은 템플릿으로 되어있더라고 자동으로 홈페이지를 만드는 기술이 개발되지 않아

인력이 꼭 투입되어 한페이지 한페이지 작업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홈페이지제작에 들어가는 비용, 얼마인지 생각해보신적 있나요?

무료, 몇십만원의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려는 경우 반드시 아래 사항을 체크해야 합니다.



제대로 된 업체를 찾고 싶으시다면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1. 독립형/임대형 선택


우선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는 독립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독립형 홈페이지는 제작 소스를 고객님이 소유하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제작 소스를 소유하게 되면 업체와 계약이 끝나거나 제작 업체가 사라질 경우,

소스 소유권이 고객님께 있기 때문에 서버 이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에는 소스 소유권이 제작 업체에 있어

홈페이지제작 업체와 계약이 끝나거나, 업체가 사라졌을 경우 홈페이지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이 필요한 경우 독립형 홈페이지제작을 추천드립니다.







2. 프리랜서, 1인 회사인지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website.co.kr)45여 명의 정직원 모두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가 그룹입니다.

영업/프로젝트매니저/관리파트/디자인/퍼블리싱/프로그램개발/유지보수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프리랜서 또는 1인 기업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업체가 많아졌습니다.

비용에 한계가 있어 저렴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할 경우에는 좋은 선택지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서라면 홈페이지제작 비용만 우선시할 것이 아니라,

체계적인 곳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홈페이지를 맡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추가비용 또는 약정기간은?


홈페이지제작에는 페이지 수, 프로그램 개발 등에 따라 제작 비용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고정적으로 비용이 정해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계약 후 홈페이지제작 중간 중간에 필요한 부분이 생길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전에 추가비용 발생에 따른 비용 상담도 반드시 체크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가 홈페이지제작 업체의 경우 폐업률도 높기 때문에 제작 이후의 사후관리가 진행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홈페이지를 운영조차 못하게될 상황까지 맞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