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9
서브 비주얼 8
서브 비주얼 5
서브 비주얼 3

기업 홈페이지제작, 무조건 전문 업체에 맡기세요!

WebSite.co.kr Story

[NEWS] 기업 홈페이지제작, 무조건 전문 업체에 맡기세요!

[NEWS] 기업 홈페이지제작, 무조건 전문 업체에 맡기세요!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2-11 조회수 1,282

안녕하세요. 기업홈페이지제작전문 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ww.website.co.kr)입니다.

저희는 2006년부터 홈페이지 제작, 유지보수, 도메인, 웹호스팅을 하는 온라인 서비스 전문 웹에이전시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현재

홈페이지제작을 처음 제작하시거나, 기존 홈페이지가 있지만 완전 새로 리뉴얼을 원하셔서 찾아보고 계실겁니다.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최대한 많이 손품팔아가며 찾아보셔야 합니다.

무조건 저렴하다고 맡기셨다가는 제작 업체가 제작 도중에 사라지는 일을 겪으실 수도 있습니다.

제작 후에도 홈페이지는 관리를 꾸준히 해주어야 하는데 제작 업체가 사라진다면 그것 또한 번거롭게 새 업체를 찾아봐야 합니다.





(주)명성프라콘은 MS그룹의 복합환경제어기(MS-CON)를 통해 양액, 정수, 냉ㆍ난방 시스템등을 자동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온실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스크롤 타입을 원하셔서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 포트폴리오 중 비슷한 타입의 디자인을 제시해 드렸습니다.

디자인 퀄리티를 중시하셔서 전반적인 디자인 수준을 높여 최신 웹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작했습니다.





[메인페이지]


메인비주얼은 많이 사용하는 슬라이드에 동영상을 넣어드렸습니다.

페이지에 텍스트와 영상이 동시에 나올 때 영상을 가장 먼저 보게됩니다. 영상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입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동영상 자막 삽입, 장면 변환 효과 등 간단한 동영상 편집을 무료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반응형웹으로 제작하여 PC, 모바일 등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소개할 수 있는 갤러리 섹션은 슬라이드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화살표 아이콘을 누르면 전/후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페이지]


회사소개 페이지에는 기업 전체의 신뢰도를 높여주기 위해 프리 이미지 보다는 기업의 실제 이미지를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즈니스 사업영역 소개 페이지]


MS 그룹은 주요 온실 시스템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생상하고 있으며,

설계 -> 자재 생산/판매 -> 온실 구축 -> 사후관리 전 단계를 아우르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려운 정보를 좀 더 이해하기 쉽도록 아이콘과 그림을 이용하여 인포그래픽으로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