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매출을 증가 시켜주는 홈페이지제작 업체

WebSite.co.kr Story

[NEWS] 매출을 증가 시켜주는 홈페이지제작 업체

[NEWS] 매출을 증가 시켜주는 홈페이지제작 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3-10 조회수 1,608

안녕하세요 :)

홈페이지제작부터 웹호스팅, 도메인, 유지보수 서비스 전문 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홈페이지제작 업체가 너무 많은데 어디가 잘 하는건지 모르겠네..

이왕 만드는 거 오래 잘 쓸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데...

홈페이지제작 잘하는 업체 어디 없을까?


현재 이런 고민을 가지고 홈페이지제작 업체를 검색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찾아보고 있지만 너무 많은 업체들 중 어떤 업체에 맡기는 게 맞을지 막막하실 것 같습니다.


단순히 있어야 하니까 만드는 홈페이지가 아니라 기업을 잘 표현하며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는 홈페이지를 원하신다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 독립형/입대형 선택


독립형 홈페이지는 제작 소스를 고객님이 소유하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제작 소스를 소유하게 되면 업체와 계약이 끝나거나 제작업체가 사라질 경우 소스 소유권이 고객님께 있기 때문에 타 업체로 이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는 찍어내기 식이 아닌 맞춤형으로 홈페이지제작을 하는 곳입니다.


임대형 홈페이지로 제작을 할 경우에는 소스 소유권이 제작업체에게 있어 홈페이지제작 업체와 계약이 끝나거나, 업체가 사라졌을 경우 홈페이지가 사라지게 됩니다.

임대형홈페이지는 템플릿 형식의 제작으로 공장식처럼 디자인을 찍어내기 때문에 비슷비슷한 디자인을 다른 회사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이 필요한 경우 독립형 홈페이지제작을 추천드립니다.





2. 프리랜서, 1인 회사인지 확인해보세요.


요즘은 프리랜서 또는 1인 기업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업체가 많아졌습니다.

비용에 한계가 있어 저렴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할 경우에는 좋은 선택지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서라면 홈페이지제작 비용만을 우선시할 것이 아니라, 체계적인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제작 업체 연혁이 짧다면 홈페이지제작 과정이 명확하지 않을 확률이 큽니다.

이러한 업체들에게 맡겼다가는 어떠한 문제점이 발생할 경우 그때마다 주먹구구식으로 대처를 하게되고, 제작과정이 매끄럽지 않게 진행될겁니다.


오랜 경험을 가진 업체는 그만큼의 노하우와 많은 업체들의 포트폴리오가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왔기에 고객님의 사업 이해도가 높고 빠른 피드백, 문제 발생 시 대처하는 방법 등 안정적인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합니다.






3. 추가비용 또는 약정기간은?


홈페이지제작에는 페이지수, 프로그램 개발 등에 따라 제작 비용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고정적으로 비용이 정해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계약 후 홈페이지제작 중간 중간에 필요한 부분이 생길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전에 추가비용 발생에 따른 비용상담도 반드시 체크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가형 홈페이지제작 업체의 경우 폐업률도 높기 때문에 제작 이후의 유지보수 관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홈페이지를 운영조차 못하게될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라면 홈페이지제작업체의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맡기시는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선택하실 때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여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