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홈페이지 API프로그램 연동 제공 #3 - 네이버페이 연동하기

WebSite.co.kr Story

[PROGRAM] 홈페이지 API프로그램 연동 제공 #3 - 네이버페이 연동하기

[PROGRAM] 홈페이지 API프로그램 연동 제공 #3 - 네이버페이 연동하기

웹사이트(WebSite.co.kr) 2021-10-18 조회수 2,278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외부 업체의 API (카드결제, 문자, 네이버, 관공서 등에서제공하는 프로그램)를 연동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연동솔루션에 관하여 설명해보고자 합니다.


요새는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구매, 예약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사몰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는 꼭 네이버페이 연동이 필요한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페이 API란?


네이버페이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핀테크의 일종으로 은행 계좌나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해 두고 등록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네이버 결제시스템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결제수단, 네이버페이 연동으로 수익을 올려 보세요!




네이버페이 연동 개요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네이버페이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연동 작업을 해드립니다.

사용자 이탈률은 최소화하고 구매전환율은 극대화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홈페이지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연동 예시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 결제 예시입니다.

네이버페이는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효과를 제공합니다.

자사몰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가장 현실적이며 효율적인 방법으로 추천합니다!


전국민 누구나 가지고 있는 네이버 아이디로 쇼핑몰의 비회원 고객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신규로 홈페이지 제작을 계약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2년간 웹호스팅과 유지보수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추가 비용없이 총 17가지 무료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