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회사 홈페이지제작, 잘 만들면 매출 증가로!

WebSite.co.kr Story

[NEWS] 회사 홈페이지제작, 잘 만들면 매출 증가로!

[NEWS] 회사 홈페이지제작, 잘 만들면 매출 증가로!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3-17 조회수 1,542



안녕하세요 웹에이전시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회사홈페이지제작을 알아보고 계신 분이라면 현재 사업을 하려는 대표님이거나 아직 홈페이지가 없는 사업장의 담당자라고 생각이 됩니다.


홈페이지 하나 잘 만든다고 매출이 오른다는 말은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실텐데요.

퀄리티 높은 사용자를 위한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기 때문에 구매로 이어집니다.


회사홈페이지제작업체를 찾아보다가 '홈페이지제작 무료' 또는 '10만원으로 제작' 등으로 저렴한 비용에 혹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비용만 보시고 저렴한 제작업체에 맡기셨다가는 오히려 매출을 하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제작을 왜 해야되는지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비전을 가진 회사인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제품은 어떻게 생산되는지, 어디서 생산되는지 등 궁금한 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퀄리티는 기업의 이미지가 됩니다.

회사홈페이지의 퀄리티가 좋다면 그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겠죠.

높은 퀄리티의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도 합니다.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매출을 올려주는 회사홈페이지제작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확한 답을 알 수 없어 막막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독립형은 홈페이지 제작 소스를 고객님께서 소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작업체와 계약이 끝나거나 제작업체가 사라지더라도 제공받은 제작 소스로 서버 이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지보수 업체 변경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적입니다.


또한 독립형 홈페이지제작은 맞춤형 제작방식으로 고객님의 기획 의도대로 디자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기능 개발도 자유로워 원하는 기능을 얼마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임대형은 템플릿 제작방식으로 공장식 찍어내는 디자인과 기능 개발에 한계가 있습니다.

임대형은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작 후 다시 다 갈아엎게 될 확률이 큽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면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PC환경으로 제작되는 홈페이지는 핸드폰이나 태블릿 등에서 접속하면 보기가 불편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핸드폰에서도 보기 편해야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는 한번의 제작으로 PC, 태블릿, 모바일 등에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줍니다.

수정이나 도메인, 호스팅 측면에서도 한 개만 관리하면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유지보수 단계에서 홈페이지를 수정할 때도 1회만 수정하면 PC/모바일 등 모두 반영되므로 작업이 효율적이며 수정 비용도 절약됩니다.



*비용 절감을 원하신다면 반응형홈페이지로 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사홈페이지제작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홈페이지를 만드는 게 아니라 소비자가 찾아오고 우리 기업의 제품을 제대로 알리고 설득해서 매출까지 올려주는 것이죠.

사업용 홈페이지기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기업의 공식적인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개인 제작보다는 디자이너, 퍼블리셔, 프로그래머 등 전문 인력이 투입하여 제작해야 합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의 경우,

프로젝트매니저(PM), 전문 웹디자이너, 전문 퍼블리셔, 전문 프로그래머가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18년간 1만여개의 홈페이지제작 경험으로 팀원 개개인이 여러 사업체의 대한 이해도도 정말 높습니다.





회사홈페이지제작 후 계속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제작을 한 이후에 관리를 하는 부분도 쉽지만은 않습니다.

여러가지 바이러스나 랜섬웨어의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리를 하는 것도 기술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운영 중 일어날 수 있는 오류에 대처할 빠른 대응과 실력을 겸비한 팀이 있는 제작업체가 좋습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의 경우, 전담 유지보수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규 제작 시 2년간 유지보수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