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9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8
서브 비주얼 6

맞춤형 홈페이지제작 비용이 궁금합니다

WebSite.co.kr Story

[NEWS] 맞춤형 홈페이지제작 비용이 궁금합니다

[NEWS] 맞춤형 홈페이지제작 비용이 궁금합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3-18 조회수 1,211

안녕하세요. 웹에이전시 (주)쓰리애니아이앤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맞춤형홈페이지제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 한다면 제작 비용이나 기간, 제작 방식 모두 차이가 있습니다.

그 이유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맞춤형 홈페이지란

치킨 프랜차이즈 홈페이지제작 사례 '순수치킨' 홍보형 웹사이트입니다.

반응형홈페이지로 제작되었습니다.




맞춤형홈페이지는 독립형으로 홈페이지 제작 소스 소유권을 고객님께서 가질 수 있습ㄴ다.

홈페이지 소스를 고객님께서 소유한다면 제작 업체가 사라지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제작 소스를 다른 업체나 호스팅을 이용해 새로 세팅하여 홈페이지를 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맞춤형은 자유롭게 기능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 개발 비용과 기간은 발생합니다.)


홈페이지에 특정 프로그램을 연동하고 싶다고 하더라도 임대형은 대부분 연동이 어렵습니다.

원래 제공되지 않는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는거죠.

반면 맞춤형은 프로그램 연동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얼마든지 인력을 투입 개발하여 연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업적인 목적의 홈페이지의 안정적인 운영, 유지를 위해서는 독립형 맞춤형홈페이지로 제작하시는 게 좋습니다.





사업에 대한 신뢰감 안정감

웹사이트의 존재는 기업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이 담겨있습니다.

맞춤형홈페이지제작은 기업의 개성을 담은 디자인과 기능으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즉, 사업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진정성을 가진 웹사이트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첫인상입니다.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원활하게 진행이 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종의 제작 경험이 많은 제작업체가 좋습니다.

고객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홈페이지를 들어왔을 때 차별화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전문가가 제작해야 합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은 회사 내 웹디자이너, 웹퍼블리셔, 웹프로그래머가 상주해 있습니다.






저렴한 업체는 피해야 하는 이유

홈페이지제작을 위해 여러 제작업체를 보셨을텐데요. 공장식으로 찍어내는듯한 템플릿형식의 웹사이트를 보셨을 겁니다.

물론 비용만큼은 저렴할 수 있겠지만 브랜딩 효과는 좋을까요?

템플릿으로 제작을 하기 때문에 사진과 텍스트만 수정하면 간단하게 작업이 되기 때문에 퀄리티가 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의 경우에는 작업자의 실력에 따라 결과물의 차이가 느껴지게 됩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은 절대 찍어내기식 템플릭형 홈페이지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제작에서 중요한 것은 사용자를 고려한 UI와 UX디자인이 잘 되어야하며,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너무 복잡하지 않고 간결하게 디자인하여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게 해야합니다.





맞춤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주로 저렴한 홈페이지제작을 원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임대형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십니다.

임대형 홈페이지는 초기 제작 비용이 저렴할 수 있지만 달마다 지출해야 하는 고정 비용이 있습니다.

고정 비용이 3년, 4년 시간이 지나게 되면 맞춤형홈페이지제작 비용보다 오히려 더 비싸지게 됩니다.


사업용으로 만드는 홈페이지는 주로 회사 운영 기간의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장기적으로 운영된다는 것인데 이런 홈페이지를 달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임대형으로 제작한다면

처음 목적이었던 "저렴함"과는 거리가 상당히 멀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사업용 홈페이지는 제작 소스 소유권 면에서나, 수정/개발이 자유롭다는 측면에서나, 비용면에서나 맞춤형홈페이지로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