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7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4
서브 비주얼 6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하는 방법 5가지!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하는 방법 5가지!

[NEWS]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하는 방법 5가지!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8-30 조회수 1,301




홈페이지 제작으로 매출 증대를 원하시는 대표님들 이 글을 꼭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 경력이 많은 곳을 찾아보세요.


홈페이지는 기업 이미지를 보여주게 되는데요.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관련 분야에 대한 경험이 많은 오래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관련 분야의 경험이 많을수록 완성도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으며, 신뢰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2. 소통이 원활한지?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하고 진행하게 되면서 컨펌을 하고 피드백을 주셔야 하는데요,

업체에서 일방적으로 제작하고 결과물을 보여준다면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물을 보실 확률이 높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되고 있는지, 수정사항이나 의견조율이 필요할 때 업체와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면 답답하고 제작 기간이 딜레이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상담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는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세요.


업체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세요. 관련 분야의 홈페이지 디자인도 꼼꼼히 살펴보세요.

여러 업종의 홈페이지를 제작한 업체의 경우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원활한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력이 많을수록 경험이 많을수록 더욱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트폴리오가 없는 곳이라면 의심해봐야 합니다.






4.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으로 제작하는 업체


임대형 홈페이지란, 이미 만들어져 있는 홈페이지 디자인에 내용만 바꿔 넣는 제작방식을 말합니다.

따라서 초기 비용이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추가비용, 월납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임대형 홈페이지로 제작할 경우 제작업체에 문제가 생긴다면 만들었던 홈페이지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이 제작업체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독립형 홈페이지란, 대표님이 원하는 기능, 디자인에 맞춰 맞춤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립니다.

독립형 홈페이지는 대표님이 홈페이지에 대한 소유권과 원본 파일을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비용이 임대형 홈페이지보다 비싸지만 그만큼 맞춤형 홈페이지로 차별성있고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5. 무조건 저렴한 견적이 아닌 합리적인 비용의 견적을 내는 업체


홈페이지가 저렴하다고,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저렴하다고 혹해서 제작하셨다가 다시 제작하는 비용 낭비는 없어야하겠죠?

기업 이미지를 보여줄 홈페이지, 첫 단추를 잘 끼우시기 바랍니다.

예산에 맞게 적당한 합리적인 비용을 내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