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회사 홈페이지제작 비용 알아보기! 적절한 가격은?

WebSite.co.kr Story

[NEWS] 회사 홈페이지제작 비용 알아보기! 적절한 가격은?

[NEWS] 회사 홈페이지제작 비용 알아보기! 적절한 가격은?

웹사이트(WebSite.co.kr) 2022-10-14 조회수 1,902


회사 홈페이지는 기본으로 갖춰야 하는 것인데요.

홈페이지제작 계획중인 분들은 당연히 비용이 신경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제작 비용이 저렴하다고 혹해서 맡겼다가 좋은 성과를 보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고 게다가 회사 이미지까지 추락시킬 수 있다는 점 생각해 보셨나요?





저렴한 가격만 생각하시고 제작할 경우 실망해서 다시 의뢰하시거나, 문의주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다시 제작하게 될 경우 추가 비용뿐만 아니라 사업이 딜레이 되는 치명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제작 시 유의할 점은 템플릿 형식이 아닌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으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경쟁업체와 다른, 개성있는 사이트를 갖고 싶으시다면 어느 정도 투자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임대형 홈페이지 제작은 저렴한 비용이나 무료라고 하지만 관리비라는 명목으로 과다한 비용을 청구하기도 합니다.

과다한 운영비용 때문에 오히려 손해볼 수 있으니 잘 따져봐야 합니다.


실제 작업에 들어가는 비용은

- 인건비(디자인, 코딩, 프로그램)

- 솔루션비

- 시안비

- 이미지 구매비용

등이 있습니다.


인건비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홈페이지에 사용되는 이미지들 역시 고 퀄리티를 위해 이미지 전문업체에서 정기결제 또는 낱개 구매를 해서 작업을 합니다.

웹호스팅은 월 1~3만원 정도, 도메인은 1년에 2만정도가 적당합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셀프로 홈페이지제작을 진행 시 전문가가 아니라면 시간도 오래걸릴뿐더러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기 어렵겠습니다.

특별하지 않은 사이트를 만들 거라면 괜찮지만, 만약 진짜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거라면 제작의뢰 상담을 하실 때, 사업에 대한 이해가 있는지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