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홈페이지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방법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방법

[NEWS] 홈페이지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방법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3-10 조회수 7,272


안녕하세요.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


저희는 정보를 얻고자 다양한 홈페이지를 접속하고 있습니다.

기업뿐 아니라 상품 홍보, 개인 홍보 등 정보를 공유하는 등의 이유로 홈페이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같은 경우에는 브랜딩을 위해 홈페이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홈페이지제작을 알아보면서 많은 업체들에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혼란스러우실거에요.

가격으로만 판단할 게 아니라 사업에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를 제작해줄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간단하게 잠깐 단기로 사용할 목적이라면 저렴한 템플릿 형식의 홈페이지로 제작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사업에 도움이 될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려면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효율을 낼 수 있는 제작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저렴한 홈페이지의 경우 템플릿 형식으로

기업의 방향성과 관계없이 디자인을 할 수 밖에 없어 원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보여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디자인만 봐도 끼워맞추기 식으로 방문자는 보는 내내 불편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랜딩페이지도 홍보/이벤트성으로는 좋지만 기업을 소개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대충 만든 홈페이지는 이탈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상담 고객님들 중 이러한 저가 템플릿 형식의 홈페이지제작 후

후회하시고 재 제작으로 인해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홈페이지 제작 시 꼭 필요한 부분!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다 갖고 있습니다.

도메인/웹호스팅/디자인/퍼블리싱/프로그램/유지보수/백업/홈페이지 제작 소스 제공

단순 홈페이지제작이 아닌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접속통계 부분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맞춤형 홈페이지로 디자인은 물론 프로그램까지 대표님이 원하시는 대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회사 홈페이지라면 10~15페이지 정도로 제작되고

PC뿐 아니라 모바일/태블릿 등 여러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여주는 반응형웹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 사항을 신규 제작 대표님들께 혜택으로 드리고 있으며, 일반적 기업 홈페이지(반응형웹)으로 제작 시 200만원~가 일반적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할인도 해드리고 있으니 홈페이지제작에 관하여 궁금한 부분이나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빠른 견적문의 또는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한 영업 담당자가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