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퀄리티 좋은 곳

WebSite.co.kr Story

[NEWS]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퀄리티 좋은 곳

[NEWS]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비용, 퀄리티 좋은 곳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7-21 조회수 2,365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쇼핑몰이나 기업을 운영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찾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검색해 보면 홈페이지제작 업체가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많은 곳들 중에서 어느 곳을 골라야 할지 굉장히 고민되실 거예요.




무료 홈페이지제작 사이트를 통해 셀프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 웹에 전문 지식이 없다면 쉽지 않습니다.

또는 업체에 맡기고도 고단가의 높은 비용과 그에 맞지 않는 낮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받아보는 경우도 적지 않아 실망하시고 재제작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보통 무료 홈페이지제작 사이트는 웹에 대한 전문 지식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유료 디자인을 살 수밖에 없는 시스템입니다.

디자인 전공이 아닌 일반인 분들은 쉽게 만들 수 없어 결국 업체를 찾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제작을 알아볼 때 적응형 홈페이지/반응형 홈페이지 두 가지의 차이점을 알고 계시면 좋은데요.

적응형 홈페이지를 쉽게 설명하면 'PC와 모바일 화면 각각에 최적화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C/모바일 버전 레이아웃을 다르게 배치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적응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 PC/모바일 두 가지 버전으로 디자인 및 코딩 개발을 따로 관리해야 한다는 점이 불편할 수 있겠지만

다량의 콘텐츠를 다루는 홈페이지 또는 기업 사내 업무시스템 등에는 적응형 홈페이지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기기 종류에 상관없이 PC/태블릿/모바일 화면에 따라 디자인 및 레이아웃이 유동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인터넷 기기를 사용하는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되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디자인 및 코드 개발로 수정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콘텐츠가 많지 않은 일반적인 기업 또는 쇼핑몰에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홈페이지제작 비용에 제일 궁금한 점이 많으실 텐데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려면 꼭 넣어야 할 내용을 정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페이지 수 그리고 효과 또는 개발(연동, 결제, 예약하기 등)이 많아질수록 비용이 추가되어 꼭 필요한 내용, 필요한 개발을 하셔야 비용 절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은 독립형 홈페이지제작 업체로 웹호스팅 및 유지보수까지 홈페이지제작에 전반적인 부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에 꼭 필요한 도메인, 웹호스팅 부분도 도와드리고 있어 어려움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넣어야 할 자료만 주시면 디자이너, 퍼블리셔, 프로그래머가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맞춤형 홈페이지로 만들어 드립니다.

홈페이지제작 후 수정할 부분, 추가할 부분에 대해서도 유지보수 전담팀이 운영되고 있어 빠른 피드백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유지보수가 안되는 곳 또는 프리랜서, 1인 기업, 작은 업체에서 제작을 맡길 경우

제작업체가 사라져 홈페이지 운영을 못 하게 되거나, 유지보수를 못 받고, 제작 소스까지 받지 못하는 경우가 고객님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찾아보시면 피해 보신 분들의 사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으며, 18년간의 오랜 노하우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홈페이지제작에 대해 궁금하실 부분을 저희 사이트 내용에 넣어 두었습니다.

전화문의하셔도 친절히 상담 드릴 테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