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똑똑한 홈페이지만드는방법 알려드려요

WebSite.co.kr Story

[NEWS] 똑똑한 홈페이지만드는방법 알려드려요

[NEWS] 똑똑한 홈페이지만드는방법 알려드려요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8-14 조회수 2,032


안녕하세요.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D

오늘은 홈페이지만드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부터 기업까지 홍보를 위해서 홈페이지 제작을 고려 하실텐데요.

홈페이지 제작을 알아볼 때 비용, 제작 기간, 유지 보수 등 알아봐야 할 부분이 많은데요.

그래서 전반적인 홈페이지 시스템과 상황에 따라 홈페이지만드는방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똑똑한 홈페이지만드는방법 알려드려요!



홈페이지 쉽게 만드는 방법

1. 목적 정하기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데에 있어 어떤 목적으로 제작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 홍보, 제품 홍보, 이벤트성 페이지, 쇼핑몰, 개인 홈페이지 등 다양한 목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홈페이지 소스를 고객님의 소유로 꼭 해야하는지 이 부분도 중요합니다.

명확하게 목적을 정하면 견적 상담을 받을 때 디테일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템플릿 형식 VS 맞춤형 형식

홈페이지제작을 검색해 보시면 무료 또는 저렴한 홈페이지제작업체의 홍보글이 많이 보이실거에요.

템플릿 형식의 홈페이지로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디자인을 할 줄 아시는 분이라면 직접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분들에게는 시간을 내서 배우고 제작하기까지 어려움이 있는데요.

거기다 템플릿 형식은 짜여진 틀에 맞게 내용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생각한 것과 다른 결과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성 홈페이지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제작 이후도 생각을 해야 하기 때문에 템플릿 형식보다는 맞춤형 형식의 홈페이지 제작을 추천드립니다.



3. 사이트맵 구성하기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견적에 반영되는 사이트맵 구성을 잘 하셔야 하는데요.

너무 많은 내용을 다 넣기 보다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소비하시려면 사이트맵을 잘 짜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이트맵 짜는 게 어려울 때는 동종 업체의 사이트를 참고하여 구성하면 쉽게 정할 수 있습니다.



4. 호스팅, 도메인이란?

호스팅이란, 온라인 내 홈페이지에 필요한 공간을 빌려 쓰는 것입니다.

도메인이란, 홈페이지 주소를 말합니다.

호스팅과 도메인 사용기간이 종료되면 반드시 재 연장을 해서 홈페이지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해야 하는데요.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웹호스팅, 도메인을 신규제작 시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호스팅과 도메인 비용도 홈페이지제작업체마다 다를테니 상담 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제대로 몰라 비용이 저렴한 곳에 혹해 만든 후 저희 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업체와의 문제가 발생하여 홈페이지 소스를 받지 못하거나, 유지보수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제작 업체가 사라져 오픈도 못하는 경우의 사례까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빠르게, 쉽게, 저렴하게 만들고 싶은 고객님들의 마음은 잘 알고 있습니다.

옷도 집도 무엇이든 쉽고 빠르고 저렴한 건 그 값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제대로 기간을 갖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홈페이지만드는방법에 있어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