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쉽고 합리적인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하는 법

WebSite.co.kr Story

[NEWS] 쉽고 합리적인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하는 법

[NEWS] 쉽고 합리적인 홈페이지제작 업체 선정하는 법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9-01 조회수 1,913

안녕하세요.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요즘은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프리랜서부터 기업까지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홈페이지 제작은 필수인데요.


온라인 검색으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요즘 온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홈페이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을 알아보기 위해 이 글을 클릭하셨을텐데요.

홈페이지제작 업체가 많아진 만큼 고르기도 어려우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합리적인 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 금액을 검색해보면 무료부터 몇천만원까지 금액도 천차만별로 너무 러프합니다.



홈페이지제작 목적

제품 판매, 정보 제공, 마케팅(홍보) 등 목적을 우선 정해보세요.

일정 기간만 사용할 페이지라면 큰 금액을 들여 제작하는 것 보다 저렴하게 제작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보 제공, 기업 브랜드 홍보의 경우에는 경쟁 업체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을 추천드립니다.





PC/모바일/태블릿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

모바일, 태블릿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반응형 홈페이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반응형 홈페이지란, PC/모바일/태블릿 화면에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는 방식을 말합니다.

디자이너와 퍼블리셔가 디자인 및 코딩을 하여 기기에 따라 그 화면에 맞는 페이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조금 더 색다른 맞춤형 홈페이지가 필요할 경우에는

PC와 모바일 따로 제작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따로 디자인을 할 경우에는 유지보수 및 수정이 필요할 때 작업이 두번 들어가게 되겠죠?



홈페이지제작 소스 소유 유무

많은 업체 중 저렴한 업체 같은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대여해주고 월마다 돈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곳은 홈페이지 소스를 고객님이 소유할 수 없는데요.

계약이 끝나면 홈페이지를 고객님이 운영할 수 없어 계속 그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제작 소스를 고객님이 소유하실 경우에는 타 업체에 가져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제작 업체가 문을 닫더라도, 계약이 끝나더라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홈페이지제작을 하면 끝이 아니라 계속해서 업데이트와 수정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경우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지 못할 경우에는 업체에 유료로 맡기셔야 하는데요.

제작 업체에 유지보수 서비스가 있다면 제작했던 업체니 믿고 맡기실 수 있겠죠.


유지보수 서비스 같은 경우에도 비용이 업체마다 다를테니

웹호스팅 부터 제작, 유지보수까지 얼마가 들어가는 지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웹에이전시입니다.

홈페이지제작에 있어 기본인 웹호스팅, 도메인, 보안서버(SSL)까지 서비스 해드리고 있으며,

전문 디자이너, 퍼블리셔, 프로그래머가 제작을 맡고 있습니다.

전담 유지보수팀이 있기 때문에 무상 유지보수의 경우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빠른 피드백과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