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업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 팁

WebSite.co.kr Story

[NEWS]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업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 팁

[NEWS]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업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 팁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9-20 조회수 2,437

안녕하세요. 웹에이전시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요즘 비즈니스에 홈페이지 제작은 필수인데요. 기업뿐 아니라 쇼핑몰 등 온라인 사업이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제작업체를 검색하면 템플릿 형식의 제작 업체부터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업체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업체들이 나올 텐데요.

제작 이후 관리비까지 생각을 하셔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겠습니다.


회사 홈페이지나 쇼핑몰 제작을 준비 중이시라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업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 팁




무료로 홈페이지제작을 해주는 업체도 많다고는 하지만 홈페이지 소유권이 고객님이 아닌 업체에 있고,

임대로 사이트를 빌려주는 형태로 마음대로 할 수 없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브랜딩을 위해서는 소비자를 설득시킬 수 있는 홈페이지가 중요합니다. 웹에 대한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혼자 만들기에는 쉽지 않은데요.

현재 트렌드와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제작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내가 원하는 퀄리티로 만들어지려면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업체를 추천드리는데요.

다양한 곳들이 있겠지만 홈페이지제작업체마다 만드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보이는 것이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홈페이지제작업체의 경우 다른 웹에이전시와는 다르게 웹호스팅부터 도메인 연결, 제작뿐 아니라 홈페이지 소유권까지 고객에게 주는 곳입니다.

제작 후 수정이 필요할 때는 유지보수 전담팀이 있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작 비용 이외의 비용 확인

홈페이지제작업체 웹사이트는 신규 제작 시 웹호스팅 2년 무료, 도메인 1년 무료, 보안서버(SSL) 1년 무료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지속적인 관리와 최적화로 최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고객에게 간단한 수정에 한 해서 2년간 무료로 유지보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갈 내용 정리 페이지 수 줄이기

맞춤형 홈페이지는 고객님이 원하는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만들어드리는 형식입니다.

페이지 수가 늘어날수록 작업의 양이 늘어나니 비용이 늘어나는 건 당연하겠죠. 내용을 정리하여 꼭 필요한 내용을 알맞게 넣는 게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내용을 넣기보다는 핵심 내용을 정리하여 소비자, 방문자에게 와닿게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기능과 효과만 넣기

템플릿 형식의 홈페이지는 짜여진 레이아웃과 효과들로 그 안에서만 디자인을 할 수 있는데요.

맞춤형 홈페이지는 디자인 단계가 끝난 후 퍼블리싱 단계에서 모션/효과를 넣는 작업을 따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모션(효과)가 있다면 적용이 가능한데요. 기능도 마찬가지로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작업의 양이 늘어나게 될수록 비용은 높아지게 됩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서 필요한 기능을 넣는 것이 좋겠습니다.




래퍼런스 찾기

홈페이지제작업체를 찾았다면 래퍼런스 사이트를 보여주며 상담을 하면 훨씬 수월합니다.

래퍼런스 사이트를 찾기 어려우시다면 동종 업계에서 찾아보시면 조금 더 쉬우실 거예요.

동종 업계에서 래퍼런스 사이트를 찾으시다 보면 카테고리 정리도 어느 정도 되고, 레이아웃 디자인, 기능을 참고하여 상담 때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터무니없는 고객님의 예산에 맞지 않을 메이저급 사이트들은 래퍼런스가 될 수 없겠습니다.

고객님의 기업 수준과 맞는 비슷한 업체의 사이트로 보시면 얘기가 빠를 거예요.



오늘은 홈페이지제작업체를 찾을 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떻게 제작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았는데요.

고퀄리티의 맞춤형 홈페이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웹사이트(WebSite.co.kr)" 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