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홈페이지제작 18년간의 노하우! 사후관리까지 믿고 맡기는 업체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18년간의 노하우! 사후관리까지 믿고 맡기는 업체

[NEWS] 홈페이지제작 18년간의 노하우! 사후관리까지 믿고 맡기는 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1-28 조회수 1,586



홈페이지제작 실패하신 적 있으신가요?

아니면 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제작업체 찾기가 막막하신가요?


최근 프리랜서, 1인 기업 등이 많아지면서 홈페이지제작 업체가 많아졌습니다.

비대면 활동이 중요시되는 시대가 되면서 홈페이지제작이 인기인데요.

온라인 + 언택트  = 온택트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비즈니스 아이템을 잘 살릴 수 있는 홈페이지제작은 필수입니다.





예전에는 누구나 만들기 쉬운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이 유행이었지만

블로그에서는 필요한 기능을 구현하기에는 제한이 많아 요즘에는 쓰지 않는 방식입니다.

보통 블로그는 마케팅 용으로 사용되므로 안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위해서는 '정식' 홈페이지제작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스토어 팜이나 인력을 사용하지 않고 셀프로 만들 수 있는 홈페이지들도 존재하지만

추구하는 방향성이나 디자인 그리고 추가적인 프로그램개발 등 확장성의 제한으로 만족스러운 홈페이지를 만들기 쉽지 않습니다.

개인이 직접 홈페이지제작을 하기에는 디자인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을 하면서 배울 시간도 필요하고,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해야할지 기획도 어려울 것입니다.







오랫동안 성장시킬 사업체라면 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선정하실 때 제작 이후 유지 보수도 해줄 수 있는 업체에 맡기셔야 합니다.

내용/이미지/페이지 변경, 추가 등 작고, 큰 수정사항들이 홈페이지 운영 시 많이 발생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오랜 기간 사업체와 함께 해줄 수 있는 업력이 오래 된 제작업체를 선정하는게 좋습니다.

오랜 업력을 가진 업체는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들의 결과물을 만든 포트폴리오가 그 경험을 증명해줍니다.







업력이 오래된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 이유는 제작 후 사후관리에 있습니다.

프리랜서나 오래되지 않은 홈페이지제작 업체같은 경우에는 연락이 두절되거나 폐업을 하여 더이상 홈페이지 운영이 어려워지게 될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저희 블로그 이웃분께서도 적지 않은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시고는 업체가 연락이 두절되어 사후관리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추후 유지 및 관리를 생각한다면 긴 경력을 가진 곳 위주로 찾아야 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