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노하우 3가지!

WebSite.co.kr Story

[NEWS]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노하우 3가지!

[NEWS] 중소기업 홈페이지제작 노하우 3가지!

웹사이트(WebSite.co.kr) 2022-09-07 조회수 1,504

온라인을 통한 홍보나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어느 업체에 제작을 맡겨야 할지 고민이실 텐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몇 분들은 여러 군데를 알아보시다가 실망하셨을 경우도 많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제작'을 검색해 보면 너무나 많은 업체가 나옵니다.


기업의 이미지를 알리고 매출 향상을 위해서는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은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첫인상, 얼굴인 만큼 제대로 된 디자인과 구성으로 높은 신뢰도를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제작 노하우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


PC, 모바일 모두 지원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이 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웹 제작 기술이 발달하고 있는 가운데 옛날 방식으로 만들어진 사이트의 경우 오류가 생기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태블릿 각 기기에서 접속했을 때 최적의 화면을 보여주는 반응형 홈페이지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PC형 홈페이지만 제작하실 경우 모바일에서는 접속은 가능하지만 가독성이 매우 낮아 사용자에게 불편한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입니다.






템플릿 형식이 아닌 전문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는 웹사이트


그래서 맞춤형으로 컨셉 및 콘텐츠 구성을 브랜드에 맞게 제작하여 사람들에게 기업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기 때문에 우리 기업을 더 잘 꾸며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찍어내는 형식의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있는 UI/UX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각 담당자와 소통이 원활한 웹사이트


맞춤형 홈페이지는 결국 업체가 원하는 니즈를 잘 표현해 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업체와 담당자의 협업이 필요한데요.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PM(프로젝트 매니저), 전문 디자이너, 전문 퍼블리셔, 전문 프로그래머가 진행 순서대로 정해집니다.

각 담당자와 프로젝트 진행 시 소통하실 수 있으며, 제작 시 수정사항과 추가사항에 있어서

조율과 피드백을 빠르고 정확하게 하실 수 있으며 프로젝트 진행이 수월합니다.


기업 홈페이지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제작 방향을 제안해 드립니다.

전문가를 통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대표번호로 전화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