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2

회사 홈페이지제작 업체 합리적인 비용

WebSite.co.kr Story

[NEWS] 회사 홈페이지제작 업체 합리적인 비용

[NEWS] 회사 홈페이지제작 업체 합리적인 비용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6-23 조회수 15,942

안녕하세요. 회사를 설립하게 되면 마케팅의 전략을 세우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영하는 사업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담고 있는 회사의 온라인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지불하면서 다양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을 이용해서 알리게 되었을 때, 기존 타겟으로 설정된 고객들뿐만 아니라 불특정 다수에게도

회사의 정보가 알려지게 되니 더욱 많은 사람들의 방문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됩니다.


홈페이지제작을 해주는 업체는 상당히 많지만 고객의 니즈와 여러가지 부분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만들어 주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18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의 바탕을 노하우로 홈페이지제작을 하고 있어 고객분들에게 다방면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체 선정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한 가지는 홈페이지제작 비용은 얼마고 추가비용이 얼마나 드는지인데요.

홈페이지 구축 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요즘 기본적으로 만드는 반응형웹으로 제작할 경우 기본 200만원~에서 시작됩니다.



자체 제작하는 템플릿 형식이나, 템플릿을 파는 업체가 아니라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는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 디자인을 조율하며 제작을 합니다.

홈페이지제작 뿐 아니라 독립형으로 홈페이지제작 소스를 고객님께서 소유하실 수 있고,

오픈 후 유지보수 관리 비용의 대한 부담을 덜어드려 2년동안 무상으로 유지보수를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1만여개 이상의 홈페이지를 제작해온 웹사이트(website.co.kr)는 여러 업종의 포트폴리오가 있습니다.

퀄리티가 높게 만들기 위해서 정말 소비자에 대해 필요한 정보만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여 디자인하기에 만족도가 높기도 합니다.

웹에도 유행이 있기 때문에 낡은 이미지를 벗어낼 수 있는 최신 트렌드도 반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홈페이지에 필요한 기본적인 요건 도메인, 웹호스팅도 신규 제작 시 무상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비용 절감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랜섬웨어 공격에도 안전하게 백업을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제작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