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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홍보를 지원합니다.
혁신바우처 사업이란?
- •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3가지 분야, 12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 •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제조 소기업을 대상으로 진단을 통한 기업 특성별 맞춤형 지원으로 제조 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입니다.
서비스 지원내용 및 대상
- • 대상 : 최근 평균(3년)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 소기업
- • 지원내용 : 온라인(온라인 광고, 홍보영상, 홈페이지 등) 및 오프라인 매체(방송, 신문, 옥외광고, 교통매체, 홍보물 제작 등)를 활용한 제품홍보
바우처 지원 보조률
최근 3년 평균 매출액 |
정부보조율 |
자부담비율 |
3억원 이하 |
90% |
10% |
3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 |
80% |
20% |
10억원 초과 ∼ 50억원 이하 |
70% |
30% |
50억원 초과 ∼120억원 이하 |
50% |
50% |
진행절차
- • 혁신바우처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바우처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어야 하고,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의 수요기업 신청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의 공지사항 중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요기업 지원계획 공고를 참고해주세요.(https://www.mssmiv.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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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별 신청기업
평가 및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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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담금 납부 및
바우처 발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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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판내 분야/프로그램 선택
(마케팅/온라인홍보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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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한 마케팅/홍보지원
서비스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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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관 · 수행기관
사업 비용 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