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컬 컵 코리아의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이벤트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와 함께 진행되는 국내 유일의 프로토 타입 레이스카 시리즈입니다.
이 대회는 영국 최대 규모의 수제 레이스카인 래디컬 모터스포츠의 원메이크 레이스로
래디컬 브랜드의 다양한 모델들과 함께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이벤트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와 함께 진행되는 국내 유일의 프로토 타입 레이스카 시리즈입니다.
이 대회는 영국 최대 규모의 수제 레이스카인 래디컬 모터스포츠의 원메이크 레이스로
래디컬 브랜드의 다양한 모델들과 함께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국내 레이싱 대회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 신청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음
사용자들에게 레이싱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주요 차량 및 레이스 기록 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임
대회에 참여하거나 관련 소식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용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함
UX/UI 컨셉을 바탕으로 전체 홈페이지 메뉴 구조 및
와이어 프레임 설계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제공하며, 상단에 검색 기능과 참가 접수 버튼으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강렬한 슬로건과 역동적인 레이싱 이미지로 브랜드 정체성을 부각시켰습니다.
방문자가 첫눈에 레이싱과 관련된 전문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메인 페이지는 레이싱 대회의 박진감과 브랜드의 전문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다크 테마와 오렌지 포인트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강조하며, 비주얼 중심의 스크롤 인터페이스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GmarketSans
Regular Medium Bold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ABCDEFGHIJKLMNOPSTUVWXYZ
1234567890~!@#$%^&*()_+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