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풀필먼트 전문업체 '(주)실리콘투'의 기업 홍보사이트 제작
화장품, 풀필먼트 전문업체 (주)실리콘투의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게 컨텐츠를 뚜렷하게 구분하여 표현하며,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을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화장품, 풀필먼트 전문업체 '(주)실리콘투'의 기업 홍보사이트 제작
화장품, 풀필먼트 전문업체 (주)실리콘투의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게 컨텐츠를 뚜렷하게 구분하여 표현하며,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을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메인컨셉은 기본형 구조로 메인페이지 스크롤을 지양하고 한화면에 중요한
콘텐츠를 배치하여 노출하는 형태로 제작하였으며 100% 맞춤형 제작으로
배너의 개수, 크기, 위치 등은 정해져 있지 않음
UX/UI 컨셉을 바탕으로 전체 홈페이지 메뉴 구조 및
와이어 프레임 설계
UX/UI 목표는 쉽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위하여 내비게이션 구조를
단순화하고 반응형웹과 웹표준 코딩을 지원합니다. 또한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여 글로벌 고객에게 자연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에 대한 관심 및 매력도를 증대시킵니다.
가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1234567890
~!@#$%^&*()_+
K-Beauty의 선두주자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맞추어 PC,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볼 수 있도록
반응형웹을 타겟으로 각 화면에서 보여줄 최적의 배치를 고려하여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정보를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고려하여 비주얼 이미지,
컨텐츠 내용 등의 크기를 모바일 화면 해상도에 맞는 이미지로 대체하여 표시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