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1
서브 비주얼 9
서브 비주얼 6
서브 비주얼 4

홈페이지제작 고민하지 마세요!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고민하지 마세요!

[NEWS] 홈페이지제작 고민하지 마세요!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6-02 조회수 14,010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 웹사이트(website.co.kr)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제작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업을 대표할 홈페이지가 없다면 어떨까요? 옛날에는 전화, 전단지를 통하여 영업을 하였지만 요즘은 온라인 사업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브랜드에 전체적인 스토리텔링을 위해서는 이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매체는 홈페이지만 한 게 없는데요.





특히 잘 만든 홈페이지는 해당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는데도 큰 역할을 합니다.

많은 소비자가 나의 홈페이지에서 제품, 서비스, 프로젝트를 보고 구매하도록 만들어야만 하는데요.

지속적으로 매출은 상승하고, 손은 덜 가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홈페이지는 현재의 고객 그리고 잠재적인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든 자신들의

정보를 알릴 수 있는 창구가 존재하기에 비즈니스 면에서도 유리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디자인이 중요하고, 무조건 유행을 따라가기보단 업종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구축할 수 있어야 방문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회사의 니즈에 맞춰 홈페이지제작을 해주는 업체가 존재하는데요.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통해 진행하고 만약 내가 알고 있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다양한 제작 경험 사례와 정보 노하우를 갖고 있으니 빠르고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제작 비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 비용 부분은 업체마다 천차만별인데요. 홈페이지제작 키워드로 찾다 보면 무료/저렴한/10만원 이런 식으로 홍보를 하는 곳을 많이 보시게 될 거예요.

이렇게 저렴한 금액으로 홍보를 하지만 제작부터 유지보수 비용까지 전체적인 부분을 따져봐야 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는 내 마음에 쏙 드는 홈페이지제작은 99% 어려울 거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짜여진 템플릿 레이아웃에 끼워 맞추는 형식으로 과연 고객님 니즈에 맞는 매출 향상을 위한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할까요?

아니요.




하지만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자세한 부분까지 하나씩 고객님과 피드백을 주고받습니다.

여러 업종, 클라이언트를 접하면서 많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고객 니즈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 개발이 가능한데요.

또한 18년 차라는 업력으로 오랫동안 전문성을 쌓아왔고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 중이기에 믿을 만한 서비스를 기대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 뒤 사소한 부분부터 수정할 부분 또는 시간이 지나면서 내용이 업데이트되거나 디자인을 트렌드에 맞게 변경해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땐 급하게 유지보수를 해야 할 상황이 오게 된다면 바로바로 소통을 해서 처리할 수 있는 업체에 맡기셔야 하는데요.

웹사이트(website.co.kr)에는 유지보수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신규 제작 고객님들께는 2년동안 간단한 수정은 무상으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업의 얼굴, 홈페이지를 잠깐 쓰고 말 것이 아닌 멀리 매출 향상까지 생각을 한다면

꼼꼼하게 알아보고 업체 선정을 하셔야겠습니다. 대충 아무 데나 맡겼다가는 후회하시고 다시 제작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이죠.



웹사이트(website.co.kr)는 홈페이지 디자인만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홈페이지 구축에 있어 모든 사항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업체입니다. 도메인, 웹호스팅,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부분을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님들께는 17가지의 혜택도 있으니 이 부분도 꼭 확인하여 다른 업체와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고객님의 방향성에 맞는 업체 선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는 어떠한 문의사항도 환영합니다.

1588-5241

전문 상담사가 홈페이지제작에 있어 어려우신 고객님들께 지식 전달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전화 주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