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2
서브 비주얼 1

홈페이지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만들기

WebSite.co.kr Story

[NEWS] 홈페이지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만들기

[NEWS] 홈페이지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만들기

웹사이트(WebSite.co.kr) 2023-07-07 조회수 8,253

안녕하세요. 요새 회사 홈페이지제작 많이들 하시는데요.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소비자들의 바뀌는 트렌드를 알고 이에 맞춰 홈페이지에도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운영하는 사업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담고 있는 회사의 온라인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적고 많게 지불하면서 다양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제작을 해주는 업체는 상당히 많지만 고객의 니즈와 여러가지 부분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만들어 주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제작 업체가 많은 만큼 비용도 천차만별인데요. 홈페이지제작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개인이 직접 무료 템플릿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전문 지식이 있어야 가능한 부분인데요.



또는 업체에서 만들어진 템플릿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짜여진 개발에 회사 사업체 내용을 끼워 맞춰야 하기 때문에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제작 후 유지보수에 추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완전히 무료라고 할 수는 없겠습니다.



회사 홈페이지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작하고 싶다면 '맞춤형 홈페이지'를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레이아웃, 디자인, 컬러, 프로그램 개발 등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드리는 게 '맞춤형 홈페이지'입니다.

이러한 맞춤형 홈페이지를 저희 웹사이트(website.co.kr)에서는 기본 반응형 홈페이지를 200만원~ 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자료(로고 파일, 사이트맵, 품목, 제품 사진 등)을 주시면 예쁘게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제작에는 꼭 필요한 기본적인 자료들인데요. 내용들만 준비해 주신다면 원활하고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이 직접 만드는 것보단 전문적인 업체에 맡기는 부분이 당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실 수 있으시겠죠?

전문적인 업체란 또 궁금하실 텐데요.

1. 고객님과 동종 업계의 포트폴리오가 있는가

2. 포트폴리오가 많은가

3. 업체의 연혁 (오래된 곳인가)

4. 유지보수를 해주는가

5. 업체의 규모 (진행에 있어 전문가, 담당자가 있는가)

이렇게 따져봐야 할 거 같습니다.


신생 업체나 플랫폼, 작은 규모의 업체, 프리랜서와 계약하게 될 경우

제작하면서 소통이 잘 안되거나, 업체가 갑자기 사라져 홈페이지 오픈도 못하게 되거나 유지보수가 불가하게 되고, 제작 소스를 제공 안 해주는 등

이러한 사례들이 최근에도 일어나고 있기에 잘 알아보시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와 계약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제작 로고, 홈페이지에 들어갈 내용만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전문가들이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

무료 상담, 무료 방문상담, 디자인/퍼블리싱/프로그램 각 담당자 배정, PM(프로젝트 매니저) 원활한 소통과 조율

궁금한 점은 웹사이트(website.co.kr)로 연락 주세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든 것, 웹사이트와 함께하십시오!

웹사이트(WebSite.co.kr)는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자세히보기]
맨 위로